2019년 설날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해외여행,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분들도 있을 것이고, 가족, 친지들이 다 모이는 분들도 있을 것입니다. 연휴다 보니 짬을 내어 영화 한 편 보는 것도 괜찮겠지요? 볼만한 개봉영화 없는지 미리 찾아봤습니다. 

<2019년 설날 개봉영화 추천>

<모든 영화 이미지 출처. 네이버 영화>

가족영화도 좋고, 아이를 위한 애니메이션도 좋습니다. 어른들끼리 보는 것도 좋겠고요. 늘 그렇듯 이 맘때가 되면 장르별로 골고루 영화가 개봉되지요. 친지들의 잔소리가 싫어 일을 핑계로 가지 않는 분이라면 혼자서 즐기기 가장 좋은 게 영화이기도 합니다. 내 취향에 맞춰 찾아보면 되겠습니다. 

드래곤 길들이기

이 시리즈는 인기를 정말 많이 받았습니다. 이제 시리즈의 마지막 편이 될 드래곤 길들이기 3는 어린이들도 좋아할 만한 영화지만, 어른들도 이 순간만큼은 어른이로 돌아갈 수 있을 정도로 볼만합니다. 아이와 함께 설날 볼만한 개봉영화로 추천합니다. 드래곤의 파라다이스 '히든월드'의 모습이 기대되네요. 최악의 드래곤 헌터 그리멜도 어떤 녀석일지 궁금하고요.

쉰들러 리스트

명작의 감동을 다시 느껴보고 싶은 분이라면 스티븐 스필버그의 쉰들러 리스트도 좋을 것 같습니다. 2019년 1월에 재개봉하는 이 영화는 드라마/전쟁 영화로 유태인 대학살을 배경으로 하는 영화입니다.

커런트 워

발명왕으로 알려진 에디슨. 하지만 그의 진짜 정체를 사업가였지요. 토마스 에디슨에 대해 재미있게 풀어 놓은 커런트 워를 보는 것도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 어쩐지 재미있게 시간을 보낼 수 있을 만한 영화가 아닐까 싶어요. 천재는 1%의 영감과 99%의 쇼맨십으로 만들어진다~ !! 재미있는 멘트지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

공연실황을 극장에서 볼 수 있다는 걸 아시나요? 괜찮은 문화라고 생각하네요. 러브 유어셀프 인 서울은 전 세계적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방탄소년단의 월드투어 실황 영화입니다. 아이돌을 좋아하는 분이라면? BTS를 사랑하는 분이라면? 도전해보세요. 

극한직업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류승룡, 이하늬, 진선규 등이 출연하는 코미디 영화입니다. 예고편을 보면 꽤 재미있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드는 영화에요. 가볍게 가족들과 함께 보기에 좋은 영화입니다. 15세 관람가.

우리네 전통 민속놀이도 하고, 차례를 지내고, 세배를 하며 덕담을 하고, 세뱃돈이 주머니에서 나오고... 정겨운 우리네 명절인 설날의 풍경입니다. 저도 가족들과 윷놀이를 할 예정이고, 영화도 한 편 볼 생각입니다. 물론, 할머니, 할아버지 산소에도 갈 것이고요. ^^

[참고 글]

- 설날 동요, 이미지 모음

- 설날, 추석 명절에 필요한 어플 - 촌수, 호칭, 제사 정보

- 설선물 추천, 실속있고 알차게 준비하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