소액결제 할 때 대부분 대행사를 통해 진행됩니다. 가장 대표적인 곳이 모빌리언스, 다날, 갤럭시아 컴즈가 되겠네요. 간혹 결제가 제한된다거나 하는 등의 오류가 있기도 하고, 어떤 분들은 쓰지 않았는데 결제요청이 오는 경우도 있는 것 같습니다. 

<소액결제 갤럭시아 제한, 오류 등>

돈이 걸린 문제인 만큼 쓰지 않았는데, 지불 요청이 들어온다는 건 아주아주 심각한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경우엔 나 모르게 누군가 결제를 했거나 하는 등의 이슈가 있는 게 일반적이지요. 

만약 소액결제 갤럭시아 관련 제한이 걸린 경우라면 나의 휴대폰 요금 미납 부분에 대해서 체크해봐야 합니다. 미납내역이 있다면 결제를 거부당할 수 있어요. 간혹 구글플레이 게임 결제 같은 건 되는 경우가 있기도 합니다. 

미납내역이 없다면? 또는 다 냈지만 시간이 얼마 지나지 않았다면? 

갤럭시아컴즈 고객센터로 문의하셔서 처리할 수 있습니다. 통신사 쪽으로 연락해도 해결해주지 않고, 갤럭시아측에 연락해야 합니다. 

대부분 오류가 있는 경우는 별로 없기 때문에 문제가 있다면 문의를 통해서 해결하는 게 제일 빨라요. 고객센터는 공식 홈페이지 가면 찾을 수 있습니다. 

간혹 사칭문자로 인해 피해 보는 경우가 있으니, 절대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 부정거래가 의심된다면 1566-0123으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참고 글]

- 구글플레이 핸드폰 결제 취소 방법

- 문상 현금화, 현금교환 가격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