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재미있는 과자를 하나 발견했네요. 노량진에는 과자를 아주 싸게 파는 마트가 있는데, 굉장히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그래서, 저도 가끔 과자 쇼핑하러 이곳에 가곤 합니다. 현금계산을 해야 하지만, 심지어 100원짜리 과자도 있을 정도로 싼 가격 제품들이 많습니다. 이번에 갔을 때 눈에 띈 건 '돌아온 라면왕' 400원짜리인데, 전부터 눈독을 들였던 녀석입니다. 막상 사려니 품절되었던 그 과자!!!

<매콤한 과자 돌아온 라면왕, 매운불고기맛>

돌아온 라면왕

한 번 애를 태운 과자라 그런지 이제 꼭 먹어야겠다는 생각을 하게 되고, 쇼핑가서 눈에 띄자마자 한 봉지 담았네요. 마치 득템한 기분으로 목표 달성한 느낌이었습니다. 라면땅 같은 느낌이 아닐까? 생각했지만, 포장에 써 있는 걸 보니 매콤한 불고기 맛이라고 합니다. spicy fried hardtack.

그리 크지 않은 작은 봉지 사이즈였는데, 대략 200kcal 정도의 분량입니다. 영양성분 필요하신 분은 체크해 보세요. ^^

라면왕 열량

포장을 뜯어봤습니다. 음.. 뭐랄까? 재도전해서 구입에 성공한 만큼 기대가 너무 컸나 봅니다. 양은 꽤 되는데, 비주얼은 조금 약한 느낌.

매콤한 과자

하나 맛을 보니 달달하면서도 매콤한 맛입니다. 불고기맛은 전혀 모르겠는데... 내가 불고기맛을 모르는 건가? ㅠㅠ 꽤 바삭해서 치아 약한 분들에게 어울리는 과자는 아닌 것 같네요. 씹는 식감은 상당히 좋습니다. 조금 딱딱하다고 보면 되겠네요. 대단히 맵지는 않고 매콤달달한 맛이라 중독성은 있는 것 같습니다. 마지막에 탈탈 털어먹을 정도였으니까요.

라면왕 비주얼

그래도 생각했던 맛하고는 조금 달라 다음에는 고 옆의 다른 녀석들로 먹어보기로 했습니다. 그래도 400원에 이만한 과자를 먹을 수 있다는 건 정말 요즘치고는 엄청난 일이지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