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8 평창올림픽에서 우리나라에 첫 금메달을 선물해준 쇼트트랙 임효준 선수. 7전 8기의 열정으로 금메달을 목에 건 만큼 온 국민들에게 감동까지 선물해주었습니다. 솔직히 임효준 선수 덕분에 힘든 지금을 이겨낼 수 있는 원동력이 생겼습니다. 정말 자랑스럽고 감사합니다. 

<금메달리스트 임효준 선수 복근, 나이, 키>

임효준 선수는 1996년 5월 29일생으로, 2018년 현재 우리나라 나이로 23살입니다. 키는 172cm이고, 몸무게는 63kg이네요. 쇼트트랙 특성 상 하체가 튼튼해야 하는데, 생각보다 몸무게는 많이 나가지 않네요. 확실히 상체는 얇은 편이라 그런지 모르겠습니다. 

수줍은 듯한 미소가 정말 예쁘네요. 많은 여심을 이미 사로잡은 것 같네요. 무엇보다 수상 소감도 멋졌어요. 함께한 동료들과 팀에 공을 돌리는 모습도 정말 멋있었습니다. 

<이미지 출처. 효준 선수 인스타그램>

한동안 임효준 선수의 인기가 엄청날 것 같아요. 그래서 복근 사진을 좀 찾아보기도 했네요. 임효준 선수가 직접 공개한 사진은 없지만, 올림픽 방송에서 살짝 나온 건 있네요. 운동선수니 당연히 멋진 복근을 가지고 있겠지요. 남자에 있어 복근은 자랑!!!

<이미지 출처. 방송 캡쳐>

요새 많이 힘들었는데, 덕분에 힘을 낼 수 있게 되었어요. 멀쩡하고 재능이 있어도 쉽지 않을 길인데, 몇 번의 수술을 거치고도 좌절하지 않고 해낸 그 모습... 힘들 때마다 생각하고 힘을 얻어야겠습니다. 임효준 선수 복근까지 따라 하긴 어렵겠지만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