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조선 시대에 처음 편찬된 천세력이 훗날 만세력으로 바뀌었습니다. 역법서의 일종으로 결국 사주팔자. 즉, 운세를 보는 용도입니다. 10년 단위로 계산하고, 보정하면서 기록하다 보면 1만 년에 걸친 역서를 한 책에 수록할 수 있다는 의미가 담겨 있습니다. 

<무료만세력보기 앱, 천을귀인 어플>

이러한 만세력을 통해 나의 운세를 점쳐볼 수 있습니다. 다양한 사이트에서 제공하기도 하지만, 어플로 무료확인이 가능하기도 합니다. 오늘은 무료만세력보기 어플천을귀인 앱을 살펴보려고 합니다. 

천을귀인 어플 다운로드 ▼

 

만세력 천을귀인 - 무료 만세력 - Google Play 앱

출생일 기준으로 경도 및 썸머타임 보정후 정확한 사주팔자를 분석하여 다양한 정보와 함께 보여줍니다.

play.google.com

이 앱은 인터넷이 접속되지 않아도 기능 활용이 가능합니다. 사용자 정보를 수집하지 않기 때문에 내 개인정보가 털릴 일도 없습니다. 깔아놓고, 내 운세도 보고, 다른 이들 운세도 봐주면 재미있을 그런 앱이네요. 

무료만세력보기 앱 천을귀인 주요 기능

- 사주 정보를 자세하게 살펴볼 수 있습니다. 

- 대운 정보 확인 : 나이, 육친, 12운성, 12신살

- 세운 정보 확인 : 년도 표시, 육친, 12운성, 월별 정보

- 일진달력 : 상세 정보 표기 (절기 시간도 표시)

이름, 성별, 생년월일(음력, 윤달), 출생시간 정도로 사주를 조회할 수 있습니다. 정확한 정보를 위해 썸머타임이 있었던 기간을 별도로 체크하고 있어 좋습니다. 

아쉬운 점이 있다면 이런 무료만세력보기 앱은 자세하게 풀이를 해주는 형태가 아니기 때문에 명리학을 좀 아는 분이 사용해야 좋습니다. 쉽게 풀이한 것을 보려면 무료만세력보기 보다는 무료운세보기 같은 게 더 좋을 것 같네요.

대표적으로는 농협무료운세 같은 서비스가 있지요. ^^

만세력 역학 도구 어플 ▼

 

도사폰 - 만세력 역학 도구, 역학 공부 필수 앱

도사폰 어플은 역학을 공부하는 사람들에게 필수앱입니다. '만세력 역학 도구'라고 부재가 붙어 있지요. 유료앱이지만, 많은 역학인들이 보는 역학도구인 만큼 활용도가 높습니다. 역학달력, 사

neminfo.tistory.com

무료 타로점 보기, 운세의신 ▼

 

무료타로점보기 인터넷으로 - 운세의신

지금까지 돈을 주고 점을 본 건 딱 한 번이었습니다. 강남역 근처에 있는 작은 곳이었는데, 당시 5천 원을 내고 손금을 봤었지요. 결론은 '대기만성형'이라는데, 아직도 멀었나 봅니다. ㅋ 그 후

neminfo.tistory.com

신한은행 무료운세, 궁합, 꿈해몽 ▼

 

신한은행 운세 보는 방법, 무료운세, 궁합, 꿈해몽까지

신한은행 운세 보는 법. 무료운세를 볼 수 있고, 토정비결, 생활운세, 애정운, 궁합, 별자리, 꿈해몽 등등 다양하게 살펴볼 수 있어 좋습니다. 무엇보다 꽤 상세하게 알려주고 있어 보는 맛이 다

neminfo.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