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아이폰6초기화해야 할 이유가 그리 많지는 않습니다. 버벅거려서 도저히 안 되겠다 싶을 때, 폰을 중고로 팔거나 살 때, 누군가에게 줄 때? 간혹 남의 폰을 주웠을 때... 뭐 이 정도가 아닌가 싶네요. 

<아이폰6 초기화 방법, 간단하고 쉽게 가능>

아이폰6 케이스 예쁜 것

오늘 알려드릴 아이폰6 초기화 방법은 쉽고 간단하게 할 수 있는 방법이지만, 남의 정보가 이미 입력되어 있는 폰을 대상으로 할 수 있는 방법은 아닙니다. 즉, 폰을 주웠거나 하는 등의 경우에는 쓸 수 없는 방법이죠. 이런 경우엔 아이폰6 dfu 초기화 방법을 찾아서 하면 쉽게 해결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6 설정 메뉴

나의 아이폰 찾기

우선 설정에서 iCloud -> 나의 iPhone 찾기 경로로 가서 나의 iPhone 찾기를 꺼줍니다. 좀 더 편리하게 초기화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6 설정 메뉴

재설정 메뉴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

그리고, 설정 -> 일반 -> 재설정(제일 아래쪽) 경로에 가서 '모든 콘텐츠 및 설정 지우기' 를 선택하면 아주 간편하게 초기화 할 수 있습니다. 이때 백업이 잘 되어 있지 않다면 백업에 대한 처리를 물어봅니다. 저는 iCloud에는 백업되어 있지 않지만, 따로 해놓았기에 패스~

iCloud 백업

위의 iPhone찾기 메뉴를 끄지 않았다면 로그인되어 있는 애플id 비밀번호에 대한 확인 팝업창이 뜹니다. 

iPhone 지우기

아래쪽에 뜬 iPhone 지우기 메뉴를 선택하면 아이폰6에 들어 있는 모든 자료 및 설정이 초기화됩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