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7년에도 이어지는 달리기 캠페인. 친환경 자동차 아이오닉 이름에 걸맞게 멋진 행사를 하고 있습니다. 내가 달린 만큼 나무를 심을 수 있는 멋진 행사죠. 현대자동차와 같은 큰 기업과 일반 사람들이 함께 참여하여 좋은 일을 하는 훌륭한 콜라보 이벤트라 할 수 있습니다. 어떤 내용인지 간략하고 보기 쉽게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친환경 자동차 아이오닉 롱기스트런 앱, 나무 심는 달리기>

롱기스트런 앱

8월 15일부터 60일 동안 달리기 이벤트가 진행되는데, 어플을 받고 달리기만 하면 됩니다. 10km당 1그루의 나무를 심게 됩니다. 운동 좋아하는 분이라면 이왕이면 이 어플깔고 달리는 걸 추천드리고 싶네요. 좋은 일 하는 거잖아요. ^^ 스마트밴드와 기능을 연동해서 누구나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습니다. 


1. 이벤트 경품

다양한 이벤트 경품이 제공됩니다. 애플워치 2명, 삼성 기어 S3 2명, JBL GO스피커 100명, 아이오닉 스마트밴드 1300명. 최소한 밴드 정도는 노려볼 수 있지 않을까요? ^^

2. 빙고 / 러닝 뱃지

미션을 하나씩 완수하게 되면 받게 되는데, 이걸 달성하면 이벤트 경품에 응모가 가능합니다. 거의 1,000명에 가까운 이들한테 위의 이벤트 경품과 다른 상품들을 또 제공합니다. 걸려있는 상품이 어마어마하네요. 빙고 1줄만 완성해도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 JBL GO 블루투스 스피커 응모가 가능합니다. 


뜻깊은 행사에 많이들 참여하시기 바랍니다. 내 건강도 챙기고 비용이 들어가는 것도 아니니 즐거운 마음으로 기꺼이 참여하겠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