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유튜브 크리에이터로서 내 목소리를 바꾸고 싶을 때, 그리고 각종 게임을 플레이하면서 활용할 수 있습니다. morph vox는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중 대표적인 상품이지요. 디스코드에서도 활용하는 분들이 꽤 있습니다. 

<morph vox - 목소리 변조 프로그램 활용>

이걸 활용하면 다양한 목소리를 낼 수 있고, 음질도 좋습니다. 다양한 효과음 팩을 다운로드받으면 여러 조합의 소리를 낼 수도 있지요. 사용법도 어렵지 않습니다. 그냥 받아서 설치(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하고 자동 세팅 후 활용하기만 하면 되지요. 

남자이지만 여자목소리로 변조할 수 있고, 반대로 남자목소리로도 가능합니다. 악마와 같은 보이스도 가능하고, 사이보그 로봇, 어린이도 가능합니다. 단순히 나의 목소리를 변조하는 것을 넘어서서 재미있게 활용할 수 있게 되어 있지요. 

최근 오버워치, 배그, 와우 등의 게임에서 많이 활용되고 있고, 유튜브 영상에서도 많이 쓰입니다. 심술궂은 목소리, 근엄한 목소리 등등 다양한 분위기도 연출할 수 있고요. 스카이프나 야후 메신저, msn메신저, 구글톡 등의 다양한 메신저들과도 연동이 가능합니다. 

만약 스튜디오에서 morph vox를 사용한다면 사운드포지, 베가스, ACID, Audacity, IClone 같은 어플리케이션과 연동이 가능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유료 프로그램입니다. MorphVOX pro버전이고요. 대신 체험판이 일주일 정도 주어지니 활용해보고 구매하는 것도 좋습니다. 유료로는 39.99달러 정도인데 예전보다 오히려 가격이 내렸습니다. 활용도 생각하면 큰 금액은 아니라고 생각하네요. 충분히 쓸 수 있는 비용인 것 같습니다. ^^

[참고 글]

- balabolka, 무료 TTS프로그램, 텍스트를 음성으로

- 4k video downloader 유튜브 영상 고화질로 받기

- 롤 무한 재접속 오류 해결하는 방법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