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우리나라보다 다른 나라에서 더 많이 사용하고 있는 메신저입니다. 오늘은 라인 아이디 찾기 관련으로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그리 어렵지는 않지만, 불가능한 경우도 있으니 잘 살펴보시기 바랍니다. 

<라인 아이디 찾기, 이렇게 해보세요>

언제 어디서나 무료 메시지, 무료 영상/음성 통화, 다양한 LINE 스티커뿐만 아니라 이런저런 생활 꿀팁 등의 기능도 들어가 있어 유용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개인적으로 카톡, 라인 모두 사용하고 있네요. 솔직히 캐릭터는 카톡 캐릭터가 조금 더 나은 것 같기는 하지만요. ㅎㅎ 안드로이드, IOS 모두 쓸 수 있습니다. 

라인 아이디 찾기 불가능한 경우

만약 기존 전화번호를 바꿨거나 이메일을 잊어버렸다면? 그렇다면 복구하기가 어렵습니다. 보통은 자기가 가장 자주 쓰는 이메일로 등록하기에 쉽게 찾을 수 있지만, 일회성 이메일은 만들어서 사용했다면 찾기 어렵겠지요. 

기본적인 방법

만약 페이스북 연동을 해 놓았다면 페북으로 로그인해서 역으로 아이디를 찾을 수 있습니다. 기존에 등록해 두었던 친구들 목록과 정보들도 모두 불러올 수 있고요. 

만약 계속 써왔던 스마트폰이거나 기기라면 전화번호 인증으로도 할 수 있습니다. 번호가 바꼈다면 기존 메일 계정에 대한 정보가 반드시 필요하겠지요. 

설정 -> 프로필 -> 아이디 과정을 통해 새롭게 만들 수도 있어요. 정 안되면 이렇게라도 해야겠지요? 

최근엔 라인 게임도 즐겨하고 있네요. 자동 로그인 기능을 계속 쓸 수 있다면 좋겠지만, 그러다 어느 순간 로그인해야 할 때 기억이 나지 않으면 정말 난감하지요. ㅋ 그래도 요새는 아이디 찾기 / 비밀번호 찾기 등의 기능이 잘 되어 있으니 문제 없이 찾을 수 있습니다. ^^

 

 

모자이크 제거 어플

간혹 모자이크 처리된 이미지, 동영상을 보면 답답할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원복해서 보는 건 정말 어려운 일이지요. 실제로 몇몇 프로그램이 해당 기능을 해준다고 하지만, 그 기능들에선 답

neminfo.tistory.com

 

 

흑백사진 컬러 복원 무료사이트 좋네요.

컬러 사진을 흑백으로 변환하면 어쩐지 멋스러울 때가 있습니다. 하지만, 흑백사진을 컬러 복원하는 건 어떻게 할까 궁금해졌습니다. 찾아보니 아주 좋은 무료사이트가 있네요. 일본 와세다 대

neminfo.tistory.com

 

 

리드코프 무직자 이용조건

코로나 이후로 어려운 사람들이 많다 보니 자연스럽게 직업이 없는 사람들도 늘었습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이용조건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무조건 안 되는 게 아니라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

neminfo.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