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사꿈 해몽 총정리

2018. 12. 10. 08:33
반응형

뱀을 싫어하는 사람들은 정말 기겁을 하지요. 제 어머니는 단어만 꺼내도 손사레치실 정도로 싫어하시네요. 만약 독사꿈을 꾸었다면 이런 분들께는 악몽이 될 것만 같습니다. 하지만, 때론 길몽이 되기도 하니 다양한 상황에 맞는 해몽 살펴보세요. ^^

<독사꿈 해몽 총정리>

독사꿈 해몽

독사를 만나는 꿈

- 노려보거나, 혀를 날름 거리는 모습 : 내가 조만간 어떤 구설수에 휘말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한동안은 말을 신중하게 생각하고 내뱉어야 할 것입니다. 

- 내 몸을 감고 있는 꿈 : 하고 있는 일이 잘 풀린다는 의미로, 승진운, 재물운을 뜻합니다. 

- 독사들이 우글거리는 꿈 : 나의 멋진 능력을 다른 이들에게 보여줄 기회가 생깁니다. 

- 내 주변을 맴돌기만 했다면 : 차라리 물었다면 길몽일 텐데, 어슬렁거리기만 했다면 흉몽이라 합니다. 돈과 인간관계에 있어 좋지 않은 징조를 나타냅니다. 돈을 잘 관리해야 하고, 인간관계에 있어 매사에 조심해야 합니다. 

독사한테 물리는 꿈

- 물렸는데 낫거나 치료받은 꿈 : 이런 경우 길몽이라고 해요. 재물운이 있다는 의미인데, 로또 같은 걸 재미로 사볼 만합니다. 좋은 꿈을 꾸고 행운을 테스트해보는 것도 좋지요. 

- 독을 뺐다면 : 역시 길몽입니다. 이 역시 재물운이 될 수도 있고, 나에게 엮여 있는 그 어떤 일이 잘 풀릴 수도 있다고 합니다. 혹 독이 퍼지기만 하고 치료를 받지 않았다면 아파서 병원에 갈 일이 생길 수 있는 것이라 해요. 그렇다 하더라도 재물운은 따른다고 합니다. 

- 발을 물렸다면 : 이건 흉몽입니다. 특히 '배신'의 키워드를 가지고 있는데요. 중요한 계획이 있는 경우 좀 더 신중하게 살펴보고 접근할 필요가 있습니다. 

- 피가 나는 꿈 : 좋은 인연을 만나게 될 확률이 있습니다. 이는 이성을 의미하는 게 아니고, 내 인생에 도움을 줄 귀인을 의미합니다. 

- 숲에서 물렸다면 : 만약 꿈을 꾼 사람이 남자라면 직장 동료와 평생을 약속할 수 있게 될지도 모릅니다. 

- 발목을 물렸다면 : 취직, 입학의 의미를 가지는데, 취준생이 꾸면 좋은 꿈이네요. 또는, 각종 국가고시나 자격증, 수능 등의 시험을 준비하는 학생들에게도 좋네요.

- 커다란 구렁이에게 물렸다면 : 길몽으로 나에게 큰 도움을 줄 손님이 찾아온다는 의미입니다. 그로 인해 무엇이든 얻게 된다고 해요. 그게 권력이 될 수도 있고요.

- 물고 뱀이 도망갔다면 : 잠깐의 슬럼프 때문에 고생할 수 있으나, 어떤 도움으로 인해 금방 회복한다는 의미입니다. 

- 다른 이가 물렸다면 : 자녀, 혹은 아내, 남편이 물렸다면 이는 좋지 않은 꿈입니다. 사고, 사기, 질병의 키워드를 가지고 있으니 내가 나서서 좀 더 살펴주고, 보호해줄 필요가 있겠네요. 

태몽

- 물린 꿈 : 만약 뱀에 물린 걸 태몽으로 해석하게 된다면 이는 아주 영리한 아이를 낳게 된다는 것이라 합니다. 물렸는데도 기분이 좋다면 그렇다고 하네요. 

- 많은 구렁이 : 이는 태어날 아이가 정치인 등의 권력가로 성장하게 될 것이라는 의미입니다. 

- 실뱀이라면 : 딸을 얻게 될 징조입니다. 

- 큰 구렁이가 산 아래로 길게 몸을 늘어뜨렸다면 존경받는 큰 인물을 자식으로 가지게 될 것이라는 태몽입니다. 

기타

- 독사를 죽이는 꿈 : 나와 경쟁에 놓여 있던 그 무언가가 없어지게 됩니다. 즉, 나의 앞길이 창창해진다는 말이 되겠네요. '승리'의 아이콘입니다. 

독사꿈은 주로 '재물'과 관련된 이야기가 많습니다. 의외로 길몽도 많으니 꿈자리 사나웠다고 툴툴댈 필요 없이 기분 좋게 해석하면 좋을 것 같아요. 물론 꿈은 꿈일 뿐이지만요. ^^

[참고 글]

- 팬티에 똥싸는 꿈 해몽

- 로또 실수령액 및 세금계산해보기

- 고래 배설물로 대박난 어느 남자 이야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