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요일 안과 진료하는 병원이 있을까? 싶지만, 요샌 어느 분야든 공휴일에도 진료하는 곳들이 어느 정도는 있습니다. 예전에는 정보 찾기가 어려웠지만, 요새는 한 군데에서 취합하여 확인이 가능하기에 어렵지 않게 알아볼 수 있어요. 

<일요일 안과 진료하는 병원 검색하는 법>

김안과 공휴일진료

휴일에 아프다고 무조건 119 불러서 응급실로 가는 건 옳은 방법은 아닙니다. 비용이 더 들기도 하고요. 그렇다고 어지간하면 참고 평일에 가는 것보다는 영업하는 가까운 병원을 확인 후에 가서 진료받는 게 좋은 것 같습니다. 

국내 성인 건강 고민 1위는 ‘눈 건강’ ▼

 

국내 성인 건강 고민 1위는 ‘눈 건강’

한국건강기능식품협회(회장 권석형, 이하 건기식협회)가 국내 성인남녀(20~79세) 3,000여 명에게 설문조사를 실시한 결과, 현재 가장 고민되는 건강 문제 1위는 ‘눈 건강’인 것으로 나타났다.대

www.edaily.co.kr

중앙응급의료센터(바로가기) 사이트에 가면 언제 운영하는지, 진료 시간, 야간진료 여부, 입원실 운영 여부, 연락처, 주소 등 상세 정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전국 대상으로 확인할 수 있어요.

 

일요일 안과 진료 가능한 곳 검색을 위해 서울-영등포구로 찾아봤습니다. 내과, 소아과, 이비인후과, 치과, 외과 등등 모든 병원을 다 찾아볼 수 있어요.

검색 결과를 보니 건양의료재단 김안과병원이 나오네요. 실시간으로 현재 진료 가능 여부가 나옵니다. 이곳은 소아 야간진료, 공휴일 운영, 입원실 운영이 체크되어 있습니다. 

급하게 가는 만큼 헛걸음하지 않으려면 마지막으로 전화 한 번 해보고 가는 게 좋겠지요? ^^

아래 글도 꼭 살펴보세요 ▼

- 영등포 김안과 진료시간, 점심시간, 휴일시간

- 서울여행, 서울 데이트 코스 어플

- 우리동네 날씨 정보 정확하게 보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