입술이 두꺼운 사람을 보면 괜히 복도 많을 것 같고, 인상이 깊어 좋아 보입니다. 물론 두꺼운입술 가진 사람은 그게 싫어서 성형수술을 생각하는 분들도 있지만, 얇은 사람 입장은 또 다르지요. ^^

<입술 두꺼워지는법, 두꺼운입술 만들기>

1. 화장으로 커버하기

이건 여성분들에게만 해당되겠지요? 남자들이 립스틱을 바르는 경우는 없으니까요. 다만, 립밤을 이용하면 살짝 두꺼워 보이는 현상이 있긴 하다고 합니다. 립라이너와 립스틱을 활용하여 오버립으로 그려주는 것이지요. 실제 입술보다 라인을 조금 더 넓게 잡아주면 자연스럽게 두꺼워 보이게 됩니다. 매번 귀찮긴 하지만요.

2. 생활습관으로 두꺼운입술 만들기

얇은 입술이 정말로 눈에 띄게 두꺼워지는 건 사실상 불가능하지요. 하지만, 생활습관을 통해 어느 정도 효과는 볼 수 있습니다. 평소 '아,에,이,오,우' 입 모양을 제대로 만드는 스트레칭을 자주 하면 좋다고 합니다. 이 습관은 입술 두께에도 도움이 되지만, 나중에 주름이 생기지 않는 효과도 있다고 해요.

건강한 입술에 대해서 생각해보셨나요? 깨끗하게 관리하고, 립밤 등으로 관리해주는 것도 좋습니다. 잘 관리된 입술은 탱탱하게 보임으로 인해 실제 두께보다 더 도톰하게 보일 수 있습니다. 

3. 시술, 수술

입술에 필러보톡스를 맞아 정말로 두꺼운입술을 만들 수 있습니다. 많이들 하는 방법이긴 하지요. 하지만, 개인적으로 이런 방법을 쓰는 게 옳지는 않다고 생각해요. 예민한 입술만큼은 자연산 그대로 두는 게 건강뿐만 아니라, 여러모로 좋지 않을까 싶네요. 

생긴대로 산다고 하지만, 저 역시 두꺼운 입술이 부럽긴 합니다. ㅠㅠ 최소한 입술 스트레칭 정도는 자주 하고, 건강을 위해 깔끔하게 잘 관리해줘야겠어요. 

[참고 글]

- 드라코 키우기, 물주기 등 주의사항

- 올바른 가그린 사용법 제대로 알자.

- 구내염 원인에 다른 종류와 전염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