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번 최신 기기를 구매할 수도 없고, 어쩔 수 없이 좋아하는 모델 위주로 사진을 찍게 됩니다. 저의 경우 영상 작업은 거의 하지 않는 편이네요. slrrent(에스엘알렌트)는 캠코더 등의 영상장비, DSLR 카메라를 대여해주는 업체입니다. 

<slrrent - 캠코더, dslr 카메라 대여, 강남점, 합정점>

아마추어 ~ 전문가 누구나 대여할 수 있고, 그만큼 장비도 다양하게 구비되어 있더군요. 제품에 따라 가격이 많이 차이 나지만, 저렴하게 1일 기준으로 1만 원 ~ 3만 원 선의 대여료도 많은 편입니다. 

좀 더 퀄리티 있는 사진을 찍어야 할 때, 영상 촬영할 때 slrrent(공식홈페이지)에서 대여해서 활용하는 것도 매우 좋은 방법입니다. 

dslr카메라 바디만 대여할 수도 있고, 렌즈까지 함께 할 수도 있습니다. 캐논, 니콘, 소니, 파나소닉, 삼성, 올림푸스, 라이카, 펜탁스/후지 등 어지간한 건 다 구비되어 있네요. 

고프로, 핸디캠 같은 캠코더도 있고, 다양한 액세서리도 대여할 수 있습니다. 작업이나 용도에 따라 노트북, 태블릿PC, 빔프로젝터, TV 등 대여할 수 있는 게 엄청나게 많네요. 

강남점, 합정점 두 군데에 있으니 편한 곳을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slrrent 만한 대여업체가 없으니 따로 더 찾아볼 필요는 없을거에요. ^^

[참고 글]

- 행복한 벚꽃 나들이, 벚꽃천국

- 스웨덴 쿵스레덴, 아비스코 오로라 풍경

- 해외여행 호텔 이용 시 어메니티 가져가도 되는 것

- 스타벅스 사이즈 용량, 불편한 진실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