옛날 같지 않아서 상환 능력만 괜찮다면 대부업체 대출 상품도 이용할만한 세상입니다. 러시앤캐시 중도상환수수료가 없어서 가끔 급전이 필요할 때 활용하게 되네요. 일단 300만 원까지는 별다른 조건 없이 바로 대출이 된다는 점도 정말 좋습니다. 오늘은 추가대출이나 재대출 신청 방법에 대해서 살펴보겠습니다. 

<러시앤캐시 추가대출, 재대출 방법>

기본적으로 추가/재대출의 경우 로그인 과정이 필요하기 때문에 홈페이지에서 하는 것이 가장 간편하고 좋은 것 같습니다. 이 서비스를 이용하는 분들이 많은 것인지, 러시앤캐시 공식 홈페이지에 가면 우측에 노란색으로 된 메뉴를 쉽게 발견할 수 있습니다. 

추가대출/재대출 메뉴를 클릭하여 넘어갑니다. 

이 서비스는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왜냐면 기존 대출 정보가 먼저 확인되어야 하기 때문이죠. 가입이 되지 않았다면 가입하고, 아이디가 있다면 로그인하면 되겠습니다. 

몇 가지 동의를 요구합니다. 저는 마케팅 활용과 연관이 된 선택사항에 대해선 모두 동의하지 않음으로 체크합니다. 추가대출신청과 재대출신청은 서로 다른 탭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번 더 본인확인을 하게 됩니다. 

이제 나의 정보를 입력해야 하는데, 다 입력해주고 '대출 신청하기' 버튼을 누르면 되겠습니다. 

러시앤캐시 추가, 재대출을 스마트폰으로도 신청이 가능합니다. 이때 ARS비밀번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우선 상담원과의 통화로 먼저 설정을 해놓아야 합니다. 그 후 ARS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과정은 다음과 같습니다. 

고객센터 1566-7979 -> 2번 (기존고객) -> 주민번호 입력 -> 1번 (추가/재대출) -> ARS비밀번호 입력 -> 바로 송금 -> 계좌번호 확인 후 송금

간편하게 활용하는 건 사실 300만 원 정도가 한계인 것 같습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류가 필요할 수도 있고 조금 귀찮아지지요. ^^

[다른 참고 글]

- 미등록 대부업체 주의하세요.

- 통신연체자 대출 가능여부, 휴대폰 미납자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