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편의점에 갔더니 맛있는 과자들 행사를 합니다. 가장 눈에 띈 건 바로 농심 초코바나나킥. 1+1행사는 2월 11일까지 하는데 일단 2개만 사봤습니다. 맛을 먼저 봐야 하니까요. ^^ 편의점과자 맛있는 제품 정말 많은데, 이참에 맛보게 된 게 저에겐 행운이었던 것 같아요. 

<GS 편의점과자 농심 초코바나나킥 맛>

농심 초코바나나킥

결론부터 이야기하자면 초코바나나킥은 기존의 바나나킥을 초코에 완전히 퐁당 빠뜨렸다는 것입니다. 전 정말 맛있게 먹었네요. 제가 한 봉, 동생이 한 봉. 사이좋게 나눠 먹었습니다. 

초콜릿 싫어하는 분이 이 편의점과자를 먹을 리는 없겠지만, 바나나 맛보다는 초코맛이 더 강하니 참고하세요. 

초코바나나킥 만화

노란 봉지. 바나나킥의 상징 색깔이죠. 뒷면에 그려져 있는 그림이 재미있습니다. 바나나킥 녀석이 초코음료를 먹으려 했는데, 뒤집어쓰게 된 이야기!!!

초코바나나킥 원재료

초코바나나킥 열량

원재료를 살펴봤는데 특별한 건 없는 것 같아요. 태국산 미강유, 콘밀, 에콰도르 바나나분말, 강황분말 정도. 열량은 450kcal 정도 되겠네요. 과자가 다 그렇죠 뭐. ^^

초콜릭 바나나킥

초콜릿에 퐁당 빠진 바나나킥은 색깔이 검정검정합니다. 질소과자 정도의 양은 아니고, 적당히 들어 있네요. 봉지를 뜯자마자 올라오는 향은 바나나킥의 원래 향과 초코향이 함께 납니다. 꽤 강한 향이 느껴져요.

편의점과자 추천

맛있어서 뜯자마자 그 자리에서 다 먹었습니다. 하지만, 단점이 있다면 역시나 바나나향이 많이 죽어 있다는 것. 초코향이 지배적인 편이라 기존 과자의 맛을 느끼고 싶다면 오리지널이 더 나을 수도 있어요. 전 둘 다 좋습니다. 

바나나킥

GS편의점과자 농심 초코바나나킥!!! 맛있게 잘 먹었네요. 오늘이나 내일 또 사러 갈 듯싶네요.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