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알뜰하게 통신비 할인받는 법!! SKT 척척할인이 눈에 들어왔습니다. 제휴사 활용에 따라 통신비 할인이 추가로 적용되는 혜택인데요. 나와 맞는 제휴사가 있다면 이건 완전히 꿀팁이 되겠습니다. SKT척척할인. 과연 어떤 제도일까요?

<통신비 할인 받는 법 - SKT 척척할인, 최대 2년동안 35만 원>

매월 제휴상품에 대한 일정 금액 소비 시 24개월 기준으로 최대 35만 원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습니다. 제휴사는 11번가, 이마트, SK주유입니다. 즉, 거의 대부분의 사람들이 이 제도를 활용할 수 있을만큼 제휴사 범위가 굉장히 넓은 것 같네요. 

1. SKT 척척할인 이용하려면?

- SKT 지점이나 대리점, T월드 다이렉트 온라인에서 가능합니다. 

- T월드 다이렉트의 경우 신규/기변 서비스 당일에 한해서 가입이 가능합니다. 

- 신규로 개통하거나 기기변경일 경우 30일 이내 가입이 가능하며, 만약 해지했을 경우 그날에 한해 재가입 허용됩니다. 

- 미성년자나 법인은 가입이 불가능한 제도입니다. 

- 다회선 가입자라면 명의자 기준으로 1회선만 이용 가능합니다. 

2. SKT 척척할인 해지

- 지점, 대리점, 고객센터, T월드에서 해지할 수 있습니다. 

- 24개월 상품으로 기간 지난 후 자동 해지됩니다. 

3. 제휴사별 척척할인 혜택 - 통신비 할인

아래 표를 확인해 주세요. 11번가의 경우 최대 10만 원 통신비 할인이 가능하고, 이마트의 경우 184,800원의 통신비가 할인됩니다. SK주유 관련으로는 DB손해보험 다이렉트 자동차보험 가입할 경우 7만 원 혜택이 있습니다. 다 합치면 35만 원!!

제휴사 모두 SKT척척할인 상품가입자 명의로 된 ID(11번가), 적립(신세계 상품권)의 규정이 있습니다. 

11번가 온라인 쇼핑을 즐기거나, 이마트 활용을 자주 하시는 분이라면 SKT척척할인 서비스는 통신비 할인 혜택 때문에라도 반드시 하는 게 좋겠다고 생각이 드네요. 

다만, 가입조건이 신규/기변 가입자에 한해서이기 때문에, 지금 신규/기변 계획 중인 분들에게만 해당이 되겠습니다. 핸드폰 바꾸기 전에 이런 서비스 알아보고 진행하는 게 좋겠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