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추억의 게임 중 최고는 '테트리스'가 아닐까 싶습니다. 오락실 버전의 테트리스로 시작하여 한게임 테트리스에 이르기까지 정말 열심히 즐겼던 것 같습니다. 이제는 잘 하지는 않지만, 가끔 생각날 때가 있어요. 그럴 땐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 다양한 버전들을 몇 번씩 해보며 마음을 달래고 있습니다.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 다양한 버전들>

버전은 찾아보면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무설치 버전 플래시 게임으로 즐길 수 있는 무료테트리스게임이 있습니다. 원한다면 설치 버전으로 할 수도 있고, 게임에 따라 온라인으로 즐길 수도 있는 것 같습니다. 

시간 떼우기용으로도 좋은 무료테트리스게임하기.

테트리스는 처음엔 심플했는데, 이게 온라인으로 즐기게 되면서 많은 추가 기능들이 생겼습니다. 저도 한창 즐기기는 했지만, 언젠가 최초의 기본 단순모드 테트리스로 돌아가고 싶다는 생각이 들기도 했지요. 

그런분들을 위한 심플한 무료테트리스게임도 있습니다. 아래 무료로 테트리스게임하기 가능한 사이트 세 곳 링크 남겨 놓습니다. 어떤 건 설치를 위해 회원가입이 필요한 것도 있는데, 개인정보가 필요한 건 아니니 부담은 없습니다. 

광고/이익을 위한 글 아니니 각자 살펴보시고 맘에 드는 걸로 플레이해보시기 바랍니다. 저도 오랜만에 포스팅을 위해 무료테트리스 좀 해봤는데, 너무 재미있네요. ^^

- 오락실용 테트리스 사이트 : 이건 다운받기 기능

- 다양한 버전 플래시 테트리스 모음

- 심플 테트리스 버전 : 역시 다운로드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