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외여행을 준비할 때 꼭 필요한 것 중 하나가 바로 영어입니다. 책자 하나를 사 들고 공부하거나, 어플을 활용하는 방법이 있습니다. 좀 더 적극적으로 준비하려면 인강을 듣는 것도 방법이지요. 영어 인강으로 유명한 해커스톡에 여행영어 강의가 들어와 있더군요.

<해외여행 준비, 해커스톡 여행영어 강의>

우리에게 꽤나 친숙한 유튜브 스타 에밀이 하는 강의입니다. 여행영어가 주제인데, 왕초보들도 들을 수 있는 인강이어서 무척이나 호기심이 생깁니다. 에밀은 유튜브 구독자 수만 25만 명이고, JTBC의 비정상회담에도 출연했었지요. ^^ 더 대박인 건 에밀이 우리나라 경기북부 홍보대사라는 점이네요. ㅋ

해외여행을 가게 되면 사실 제일 걱정되는 것이 언어인데, 그나마 영어마저도 되지 않으면 여러모로 불편합니다. 특히 자유여행으로 하려면 기본은 해야겠지요? 

공항, 길 찾기, 호텔 체크인, 쇼핑, 음식점 등등 현지인들과 대화해야 할 일이 꽤나 많은 것이 해외여행이지요. 이럴 때 여행영어 강의를 통해 충분히 준비해서 간다면 큰 도움이 될 수도 있을 것입니다. 

해커스톡 여행영어 좀 살펴보니 가격이 많이 비싸지도 않고 괜찮은 것 같습니다. 강의 형태도 나쁘지 않고, 왕초보들도 쉽게 배울 수 있어 좋네요. 무엇보다 에밀이 한국말을 상당히 잘하기에 강의 퀄리티 자체가 꽤나 좋은 것 같습니다. 

역시 해커스톡! 

책과 함께 인강까지 정복하게 된다면 한 번의 해외여행 준비로 끝나는 게 아니라, 앞으로 계속 쓸 수 있다는 게 좋은 것 같네요. 이렇게 배운 영어로 자신감도 얻고, 현지에서 활용하게 되면 그다음엔 영어 공부가 더 쉬워질 수도 있겠지요? ^^ 오히려 이렇게 영어 공부를 시작하는 게 더 좋겠다는 생각이 드네요.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