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머리카락에서 정전기 한 번 나기 시작하면 정말 골치 아프죠. 정리해 보려고 머리에 손댔다가 더 심해지는 경우 다들 겪어봤을 것 같습니다. 특히 건조한 날씨가 이어지는 겨울철에 많이 일어나는 현상입니다. 머리카락 정전기 없애는법 꿀팁 공유합니다. 

<머리카락 정전기 없애는법 꿀팁>

1. 빗질

요샌 플라스틱 빗으로 머리를 많이들 빗는 것 같아요. 하지만, 머리카락 정전기를 없애려면 플라스틱 빗은 좋지 않습니다. 나무 빗을 활용하는 게 좋아요. 전기 전도율이 낮거든요. 혹 지금 당장 조치를 하고 싶은데, 플라스틱 빗밖에 없다면? 그럼 물을 묻혀서 머리를 빗겨주세요. 한결 나아질 것입니다. 

2. 머리 말리기

머리 감고 나서 드라이기로 머리를 많이 말리는 편인데, 뜨겁지 않은 바람으로 말려주는 게 좋습니다. 당연히 자연건조가 제일 좋고요. 뜨거운 바람으로 말리게 되면 머리카락 정전기를 더 많이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3. 제품 사용

평소 헤어오일이나 에센스를 챙겨 다니는 게 제일 좋을 것 같습니다. 그렇다면 정전기가 일어났을 때 제품을 살짝 발라주면 정전기도 없앨 수 있고, 다시 정전기가 일어나지 않으니 좋지요. ^^

4. 머리 감을 때

사실 머리 감을 때 헤어트리트먼트 잘 사용하는 게 정말 좋습니다. 너무 건조하면 효과가 떨어지겠지만, 잘 감아주고 잘 말려주면 보통은 정전기를 미리 예방할 수 있게 되지요. 

은근 신경 쓰이는 머리카락 정전기 없애는법 꿀팁이었습니다.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