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커피가 일상화되다 보니 카페에 자주 가기도 하지만, 편의점에서도 만만찮게 사 먹곤 합니다. 평소엔 블랙 스타일을 주로 사 먹지만, 가끔은 라떼 스타일도 사 먹곤 하네요. 종종 편의점커피로 추천하는 스타벅스 스키니라떼를 먹는데 꽤 괜찮습니다. 

<편의점커피 스타벅스 스키니라떼>

스타벅스 스키니라떼

'스키니'라는 단어가 붙어 있는 이유는 다른 음료에 비해 지방 함유량이 낮고, 덜 달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강한 맛 때문에 꺼려하는 분들에게 괜찮은 커피 제품이지요. 

스타벅스 스키니라떼인 만큼 스벅 로고가 예쁘게 박혀 있습니다. 가격은 2,000원 정도 하는데, 이 편의점커피를 좋아하는 분들은 한 번에 많이 사놓고 먹기도 하지요. 소셜커머스 잘 뒤져보면 1,300 ~ 1,500원 정도에 구할 수도 있습니다. 

스키니라떼 칼로리

우유가 들어간 유음료인 만큼 부드럽게 마실 수 있는 것도 특징이겠네요. 200ml 105kcal 열량을 가지고 있습니다. 원유 함량은 35% 정도. 스타벅스 스키니라떼 성분표 필요하신 분을 사진으로 살펴보세요. ^^

스타벅스 스키니라떼 성분표

한 모금 빨아 먹어보면 확실히 당도가 다른 커피에 비해 낮음을 느낄 수 있습니다. 슬림화를 잘 했다고 하기엔 애매할 수도 있지만 그래도 조금은 낫다는 게 제 생각입니다. 이런 음료 먹으려고 하는데, 달지도 않고, 건강에 좋기까지 하길 바라는 건 넌센스인 것이지요.

편의점 커피 스키니라떼

편의점 커피 괜찮은 제품이 정말 많은데, 스타벅스에서 나온 스키니라떼도 추천할 만 합니다. 물론 취향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호불호는 분명히 있을 것 같네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