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편의점에 갔다가 재미있는 과자가 눈에 띄어 하나 사 왔습니다. 얼마 전 새로 나온 신상과자더군요. 농심에서 나온 쫄병스낵 안성탕면 맛. 쫄병 스낵 자체가 인기가 엄청 많은 제품인데, 농심의 스테디셀러 라면인 안성탕면을 어떻게 접목했을까? 궁금하더군요.

<재미있는 신상과자 쫄병스낵 안성탕면>

농심 쫄병 안성탕면 맛

개인적으로 안성탕면을 정말 좋아합니다. 그래서, 가끔 입이 심심할 때 라면 하나씩 뽀개 먹곤 하지요. 근데 하나 다 먹기엔 너무 많은 것도 사실입니다. 쫄병스낵 안성탕면 맛이 괜찮다면 저에겐 안성맞춤인 셈이지요.

쫄병스낵 칼로리

신상과자 쫄병 안성탕면맛 성분체크 해보시고요.

쫄병스낵 원재료

알레르기 있는 분들도 체크해 보세요. 대두, 우유, 밀, 돼지고기, 쇠고기, 닭고기, 계란, 토마토 함유되어 있습니다. (이건 아마 스프 성분이겠지요?)

쫄병스낵 안성탕면

포장을 뜯어보니 익숙한 쫄병스낵이 넉넉하게 들어 있습니다. 질소과자라는 말과 거리가 먼 제품 중 하나죠. 포장을 뜯자마자 코를 공격하는 강력하면서도 익숙한 향이 있으니 바로 안성탕면 냄새입니다. 

하나 먹어보니 라면과는 다른 식감이면서 맛이 안성탕면 맛이라 그 조합이 꽤나 오묘하면서도 어울렸습니다. 첫맛으로는 살짝 아쉽다는 느낌이 있었는데, 몇 개 집어 먹다 보니 그게 아니더군요. 포장 뜯고 마지막 한 개까지 멈추지 않고 계속 먹었습니다. ㅋ  

신상과자 쫄병스낵 안성탕면

신상과자인 쫄병스낵 안성탕면. 과자와 라면의 경계를 잘 맞춘 것 같아요. 평소 라면 뽀개먹는 거 좋아하는 분들이라면 정말 좋아하실 듯~~~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