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스타들의 자동차 사랑은 정말 대단한데요. 축구선수 호날두 (Christiano Ronaldo) 또한 엄청난 자동차광입니다. 특히 그가 가지고 있는 슈퍼카들은 늘 사람들의 관심을 받고 있기도 하지요. 그중에서도 부가티 베이론 (bugatti beyron)을 모는 모습이 정말 멋집니다. 2015년형의 이 차는 235만 유로 정도인데, 우리 돈으로 환산하면 약 29억에 가까운 수치가 되네요. 

배기량이 무려 7993cc나 되고, 최고속도 또한 408km/h 나 됩니다. 최대출력 1200hp, 최대토크 153.0kg.m의 성능을 가진 수퍼카입니다. 유로2016 우승을 자축하면서 공개한 이 차는 당시 엄청난 화제를 낳았지요. 20대가 넘는 그의 애마 중 가장 사랑받고 있는 차이기도 합니다. 

한때 세계에서 가장 빠른 차로 유명하기도 했던 이탈리아의 부가티 베이론에 한번 앉아나 봤으면 좋겠네요. ㅋ 어림도 없겠지만요. 한국에서는 이건희 회장이 이 차를 소유하고 있다고 합니다. 

돈 좀 있다고 뻐기는 일반 스타들보다 한 차원 높은 호날두의 차들을 보고 있으면 그저 판타지 세계 속에 들어간 듯한 느낌이 들 뿐입니다. 현실성이 없기에 영상을 영화 보듯이 찾아보곤 하네요. ㅋ 위의 영상보면 사람들 엄청 환호하네요. 호날두를 환영하는 것인지, 차를 환영하는 것인지?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