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내는 방법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바꾸는 건 그중 하나겠지요. 요즘 폰을 수시로 보는 경우가 많기 때문에, 예쁜 걸로 바꿔 놓으면 자주 볼 수 있으니 기분이 좋을 것만 같습니다. 어플 두 가지 소개해 봅니다. 

<스마트폰 크리스마스 배경화면 앱 두 가지>

1. 크리스마스 라이브 배경화면 무료

예쁜 스마트폰 배경화면을 제공해주기도 하지만, 크리스마스 및 새해까지 남은 일수를 알려주기도 합니다. 3D 배경화면이 제공되어 반짝거리는 예쁜 이미지를 감상할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 열 때마다 눈이 즐거울 것 같습니다. 

불꽃놀이, 눈 내리는 풍경(낮/밤), 무지개빛 사이클링 모드 등 다양한 기능들이 있어, 나만의 세팅도 가능합니다. 특히 크리스마스트리에 전구 불빛까지 추가할 수 있어, 생생한 모습을 배경화면으로 쓸 수 있네요. 

많은 분들이 예뻐서 좋다는 평을 많이 달아주셨더군요. 천만 명이 넘게 사용하고 있는 앱이니만큼, 잘만 활용하면 크리스마스 분위기 연출 제대로 할 수 있겠네요. 연말 모임에 가서 슬쩍 폰을 노출시켜보는 재미도 쏠쏠할 것 같습니다. 나 자신에게 주는 돈 들지 않는 소소한 크리스마스 선물이 되기도 하겠네요. 

2. 크리스마스 링크 라이브 배경 화면

이 어플은 좀 더 넓은 느낌을 줍니다. 트리와 같은 특정 항목을 크게 보여주는 방식이 아닌, 하나의 풍경을 배경화면으로 녹여냈지요. 그래서, 겨울이라는 계절과 크리스마스, 그리고 사람들의 행복한 모습들이 담겨 있습니다. 

아이스 링크와 그 뒤의 풍경들이 조화롭게 설정되어 있는데, 조금은 환상적인 느낌이 드는 배경화면들이 많습니다. 얼음 위에 떨어지는 눈송이 등을 내가 직접 세팅할 수 있기도 합니다. 

이 어플 또한 5백만 명이 넘게 설치한 것이라 인기가 상당히 많습니다.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물씬 나는 스마트폰 배경화면. 연말에 여기저기 다니면서 뽐낼 수도 있고, 나 스스로 분위기도 낼 수 있어 여러모로 좋은 것 같습니다. ^^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