돌출입 연예인 유재석

2017. 10. 27. 00:51
반응형

돌출입때문에 고민하는 분들이 꽤 많은 것 같습니다. 예전처럼 생긴대로 사는게 아니라 보기 싫은 부분은 고쳐서라도 사는 세상이기에 더 그런게 아닌가 싶네요. 치아교정만으로 치료가 가능할 수도 있고, 상황에 따라 수술이 필요하기도 합니다. 

<돌출입 연예인 유재석>

대표적인 돌출입 연예인을 꼽자면 바로 유재석씨가 아닌가 싶습니다. 이런저런 연예인들은 교정이나 수술을 통해 고치기도 하지만, 유재석씨는 그러지 않고, 자신의 모습 그대로 방송활동을 하고 있지요.

입이 돌출되어 있는 경우 사람이 조금 미련해 보이는 것 같지만, 대부분은 사람들이 신경을 거의 쓰지 않습니다. 아주 많이 나오지 않은 이상 굳이 교정이나 수술을 할 필요가 있냐는 것이죠.

연예인들 중 최고 중에 최고인 유재석씨. 돌출입이 장점이 되어 더 잘됐을 수도 있고, 반대로 잘 됐기에 지금의 외모를 고칠 필요를 못느낄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우리가 생각할 수 있는 건 심각하지 않다면 내 모습 그대로 사랑해주는 것도 좋지 않겠냐는 것입니다. 

- 인중 부위가 너무 튀어나와 보인다거나

- 입이 잘 다물어지지 않아 불편하거나

- 입술이 너무 두툼하거나 팔자주름이 심각한 경우

- 웃을 때 잇몸이 심하게 보이는

등의 생활 자체에 불편한 분이라면 교정이나 수술을 고민해봄직 하지요.

좀더 나은 외모를 위한 노력이나 행위도 중요하지만, 돌출입의 경우 위험도 어느 정도 따르기 때문에 신중하게 생각해야 합니다. 양악수술이기 때문에 이런저런 문제가 생길 수도 있고, 심각한 경우 생명에 위험하기까지 합니다. 

우리 유느님 보면서 돌출입을 사랑해줄 수는 없을까요? ^^

기미주근깨 멜라논크림 효과 및 부작용 ▼

 

멜라논크림 효과, 부작용, 주의사항 - peterjun's life

피부 문제로 처방받아서 멜라논크림을 쓰는 분들이 있습니다. 흑피증(기미, 주근깨)에 특히 효과가 좋다고 하는데요. 구체적으로 멜라논크림의 효과, 부작용, 그리고 주의사항은 없는지, 사용법

peterjuninfo.com

원룸 세스코 비용, 바퀴벌레 박멸!!! ▼

 

원룸 세스코 비용, 바퀴벌레 박멸 필수

독일바퀴벌레는 집에 살고, 미국, 일본 바퀴벌레는 주로 외부유입... 이런 게 의미가 있나요? 일단 집에서 바퀴가 발견되는 순간 스트레스지수가 만땅으로 올라갑니다. 원룸 세스코 비용 살펴보

neminfo.tistory.com

입술 두꺼워 지는 방법 ▼

 

입술 두꺼워지는법, 두꺼운입술 만들기

입술이 두꺼운 사람을 보면 괜히 복도 많을 것 같고, 인상이 깊어 좋아 보입니다. 물론 두꺼운입술 가진 사람은 그게 싫어서 성형수술을 생각하는 분들도 있지만, 얇은 사람 입장은 또 다르지요.

neminfo.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