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일본 여행 초짜들이라면 오사카부터!

가볍게 일본 다녀오려면 오사카로!

많은 한국인들이 여행하는 곳이 바로 오사카입니다. 제 주변에서도 정말 자주 가더군요. 가까운 이웃 나라이기도 하고, 관광업이 가장 발달되어 있는 곳이다 보니 접근성이 정말 좋습니다. 

<오사카 호텔 순위 of 트리바고>

트리바고에서 많은 사람들이 평가한 오사카 호텔 상위 10위까지 정리해봅니다. 숙소를 호텔로 잡으려는 분이라면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가격은 시기에 따라 다르니, 따로 표기하지 않겠습니다. 

1위 호텔 한큐 인터내셔널 (5성)

위치 : 오사카성에서 3.5km

평가 : 다른 숙소에 비해 객실이 넓은 편이고 멋진 야경을 볼 수 있어 좋습니다. 5성이니 만큼 가격은 싸지 않지만, 위치, 객실, 서비스, 청결 등 모든 부분에서 이용자들이 높은 점수를 주는 곳입니다. 교통편도 좋고, 근처 먹거리 및 쇼핑에도 용이합니다. 금전적 이슈가 없다면 단연 이곳을 선택하는 것이 좋을 것 같네요.


2위 Nikko Osaka (4성)

위치 : 오사카 시티 에어 터미널에서 1km

평가 : 신사이바시 8번 출구에 연결되어 있습니다. 이곳 또한 꽤나 넓고 쾌적한 환경을 가지고 있어 좋습니다. 1위 한큐 인터내셔널보다 객실은 조금 떨어지겠지요. 나머진 굿입니다. 


3위 렘 신 오사카 (4성)

위치 : 오사카성에서 5.7km

평가 : 객실이 무척이나 깔끔하고 위치 역시 좋아 돌아다니기 좋습니다. 특히 욕실이 좋다는 평가가 눈에 띄네요. 


4위 호텔 나니와 (3성)

위치 : 오사카 시티 에어 터미널에서 1.2km

평가 : 한국인들이 많이 가는 도톤보리와 가까워 좋습니다. 근처에 니폰바시역이 있어 교통편도 우수하고요. 한국인 직원이 있어 편하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도심 한복판에 위치함으로 인해 다양한 접근성이 좋은 곳입니다. 


5위 New Otani Osaka (5성)

위치 : 오사카성에서 0.7km

평가 : 고풍스러운 느낌이 드는 인테리어가 무척이나 인상적인 곳. 교통편 역시 좋고 호텔에서 오사카성이 보이는 건 덤입니다. 오래된 호텔이지만, 매우 깔끔하기 때문에 불편한 점은 거의 없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6위 스위소텔 난카이 오사카 (4성)

위치 : 오사카 시티 에어 터미널에서 0.6km

교통편이 좋고, 서비스도 좋습니다. 친절은 당연하고요. 번화가와 가까워 즐기기에 좋습니다. 객실은 조금 작은 느낌이 든다는 단점이 있기도 하네요. 


7위 호텔 브라이튼 시티 오사카 (3성)

위치 : 오사카성에서 1.7km

평가 : 3성이라는 별개수에 비해 만족도가 상당히 높은 곳입니다. 객실의 청결도도 좋고, 교통편도 좋습니다. 


8위 Cross Hotel Osaka (3성)

위치 오사카 시티 에어 터미널에서 0.6km

평가 : 깨끗함. 친절. 교통편리. 모두 두루 갖춘 곳입니다. 이곳 조식도 괜찮다고 하네요. 다양한 곳으로의 접근성이 좋아 관광객들에게 인기가 많은 호텔입니다. 



9위 The Park Front At Universal (4성)

위치 :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0.5km

평가 : 유니버셜 스튜디오를 가실 분이라면 이곳이 최고 숙소가 아닐까 싶습니다. 지하철역에서도 가깝고 객실 사이즈도 좋다고 합니다. 아이들과 함께 가기에 좋은 곳이네요. 


10위 Hotel Universal Port (4성)

위치 : 유니버셜 스튜디오에서 0.6km

평가 : 깨끗하고 최상의 서비스가 있는 곳. 유니버셜이 가까워 이곳 여행하는 분들에게 좋은 숙소입니다. 


아마 10위까지는 단점은 거의 없다고 봐도 좋습니다. 이 10가지 호텔 중 나의 여행계획에 어울리는 위치로 선택하는 게 제일 좋지 않나 싶네요. 그다음은 가성비를 따져봐야겠지요. ^^ 일부 호텔의 경우 와이파이가 안된다는 등의 기본서비스 차이가 있으니, 내 필요항목들은 모두 체크하는 것이 필요합니다.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