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혼자 산다고 라면만 먹거나 굶는 등 건강을 생각하지 않는 식생활은 이젠 옛이야기입니다. 요즘 나홀로족들을 위해 잘해놓은 식당들도 많고, 편의점에도 먹거리가 많지요. 최근 들어 혼자 살고 있다고 친한 친구 녀석이 추천해준 명가아침. 자기는 퀄리티 좋은 건강 식단으로 매일 잘 챙겨 먹는다며 저에게도 활용하라고 합니다. 그래서 확인해 보니, 완전 신세계!!!

명가아침 불고기

<이미지출처. 명가아침 공식 홈페이지>

신세계를 발견했다고 생각하는 이유는 이 기업의 마인드 때문입니다. 그리고 재료 사용에 대해서 꼼꼼하게 살펴봤는데 정말 멋지더군요. 친구가 맛도 좋다고 해서 살펴보게 되었는데, 이만하면 배달 음식/반찬 계통에서 선두자리를 차지할 만 한 것 같습니다. 

- 유기능 황설탕

- 800도로 구운 국내산 천일염

- 국내산 돼지고기

- 국내산 닭고기

- 짜지 않은 저염식

- 무방부제, 무색소

잡채

16년이나 된 곳이면서 식단 서비스 분야 1위라고 하는데, 전 왜 이제 알게 되었을까요. ㅠㅠ 나름 혼자 살면서 제대로 먹겠다고 집에서 몇 가지 반찬 가져다 놓고, 가성비 좋은 한식뷔페도 알아놓고 이용하고 있었네요. 인터넷에서 조금만 찾아보면 나오는 걸 친구가 알려줘서야 알게 되었습니다. IT업계에 오랫동안 몸담고 있었는데, 여전히 인터넷 서핑 능력은 바닥이네요.

이곳에서는 아예 식단을 짜서 맞춤배달을 하기도 하는데요. 저염식이라는 게 제일 맘에 듭니다. 그리고 일반 식단, 어르신들을 위한 식단 등 다양하게 메뉴가 있어 필요에 따라 선택해서 활용하면 되겠습니다. 

이젠 나홀로족들도 집에서 퀄리티 있고, 건강하게 먹어야 합니다. 혼자 산다고 건강 챙기지 않으면 절대 안 되거든요. 건강의 시작은 먹는 것에서부터 출발합니다.!!! 혼자 사는 분들 모두 건강하세요. ^^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