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오랫동안 사랑받아온 스테디셀러 크라운산도. 이번에는 스윗밀크를 사 먹어봤습니다. 뽀송뽀송한 포장 박스의 색감에 이끌려 사게 되었는데요. 전 원래 딸기 맛을 제일 좋아합니다. 근데 사진만 봐도 어쩐지 스윗 스윗 할 것 같지 않나요? 과자 쇼핑하다가 결국 충동구매하게 된 이 녀석!!!

<여왕의 비밀레시피, 크라운산도 스윗밀크>

크라운산도

Queen's secret recipe.

여왕의 비밀 레시피라고 합니다. 입안 가득 행복한 여왕이 되어 보는 건 어떠냐고 써 있는데... 솔직히 이게 멍미? 느낌이 드네요. ㅋ 달달한 맛과 고소함이 함께 들어 있는 하얀색의 크림이 맛의 포인트인 것 같습니다. 

queen's recipe

100kcal. 한 봉지당 열량 수치입니다. 전체인 줄 알고 열량 낮다고 오해하지 마시길... 알레르기 있는 분은 밀, 우유, 대두, 계란 함유됨을 체크해 보시고요.

산도 영양성분

포장 박스를 뜯었습니다. 안에도 연한 블루색 계통의 작은 포장들이 예쁘게 들어가 있습니다. 색감 하나는 기가 막히게 맘에 듭니다. 총 8봉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한 봉지당 2개의 산도가 들어 있으니 총 16개의 산도.

산도 스윗밀크

스윗밀크맛 산도

안에 들어 있는 하얀 크림이 먹음직스러워 보이지만, 향은 그리 좋지 않은 느낌입니다. 좀 더 달달한 향이 났으면 좋겠는데, 맛과는 달리 향이 좀 시큼한 느낌이라... 그건 좀 아쉬웠네요. 먹어보니 고소함 + 달콤함이 적절하게 믹스되어 있더군요. 하지만, 대단히 달지는 않습니다. 적당한 단맛이라 금새 질리지 않을 그런 맛이네요. 

크라운 산도

산도 하얀크림

산도를 어릴 때부터 사랑해온지라 맛있게 먹기는 했지만, 역시나 저에겐 딸기 산도가 최고. 그다음은 초코산도. ^^

- 크라운 산도 초코바닐라 맛 리뷰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