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기본적으로 이용을 종종 할 수밖에 없는 국민은행 ATM 이용시간, 그리고 입출금 한도 및 수수료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현금 사용할 일이 많지 않지만, 이상하게 필요할 때는 돈을 찾을만한 곳이 없다는 사실!!!

<국민은행 ATM 이용시간, 입출금한도, 수수료>

국민은행 atm 이용시간

요새 국민은행 ATM기 뿐만 아니라 1금융권 각 은행마다 기기를 줄이고 있습니다. 이용도가 많이 떨어진 상황이지요. 요새는 대부분 모바일 결제 등을 활용하고 있고, 거의 현금 쓸 일이 없기 때문이죠.

국민은행 ATM 이용시간

- 각 지점 내 ATM기 : 09시 16시

- 점외 365코너 ATM기 : 24시간 또는 23시 마감하는 경우도 있고, 지점마다 다르게 적용되기에 아래에 가서 해당 지점의 시간을 확인해볼 수 있습니다.

지점검색 ( 지점안내 | 지점검색 ) (kbstar.com) ▼

 

지점검색 ( 지점안내 | 지점검색 )

 

omoney.kbstar.com

국민은행 ATM 입금, 출금 한도

ATM 기기에서 돈을 입금하거나, 출금할 때 한도가 있습니다. 얼마까지 가능할까요? 아래 표를 살펴보세요.

국민은행 atm 한도

계좌송금의 경우 1회 600만 원, 1일 3,0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출금은 1회 100만 원, 1일 6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수표인 경우 다르고요. 입금은 1인 한도의 제한은 없으며, 한 번 입금할 때 현금 150장, 수표10장 제한이 있습니다. 현금서비스는 1회 100만 원, 1일 200만 원까지 가능합니다.

국민은행 ATM 수수료 정리

수수료는 영업시간 이내에 활용하느냐? 영업시간 이외에 활용하느냐?에 따라 달라집니다. 동일한 당행, 타행일 경우 다를 수 있기도 합니다. 역시 아래 표를 살펴보세요.

국민은행 atm 수수료

KB국민은행 기기를 이용할 경우에는 영업시간 내에는 거의 면제입니다. 영업시간 외에는 150원 ~ 500원까지 수수료가 붙으며, 계좌 송금의 경우 최대 1,200원까지 수수료가 붙기도 합니다.

이 수수료는 만 18세 미만이거나 만 65세 이상인 경우 20% 할인 적용됩니다. 고객에 따라 면제일 수도 있으니 이건 조금씩 다를 수 있습니다.

KB국민은행 리브메이트 어플 앱테크 방법 ▼

 

국민은행 리브메이트 어플, 포인트 활용하기, 앱테크

국민은행 이용하는 분이라면 필수로 활용해야 할 리브메이트 어플. 포인트리라는 시스템을 통해 포인트 적립하고, 쓰고, 현금화하는 앱테크 용으로도 많이들 쓰고 있습니다. 100만 명 이상 다운

neminfo.tistory.com

대출 내역 조회 간편하게 ▼

 

대출 내역 조회 가능 어플

나의 대출 내역을 확인, 조회해볼 수 있는 곳은 여러 곳입니다. 요샌 간편하게 스마트폰에서 볼 수 있게 어플로도 확인을 하지요. 그와 더불어 신용등급 조회까지도 함께 할 수 있어 관리가 용이

neminfo.tistory.com

리드코프 무직자 대출 조건 ▼

 

리드코프 무직자 이용조건

코로나 이후로 어려운 사람들이 많다 보니 자연스럽게 직업이 없는 사람들도 늘었습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이용조건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무조건 안 되는 게 아니라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

neminfo.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