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독일바퀴벌레는 집에 살고, 미국, 일본 바퀴벌레는 주로 외부유입... 이런 게 의미가 있나요? 일단 집에서 바퀴가 발견되는 순간 스트레스지수가 만땅으로 올라갑니다. 원룸 세스코 비용 살펴보세요. 박멸을 위해서 어떻게 해야 하는지 알려드립니다.

<원룸 세스코 비용, 바퀴벌레 박멸 필수>

원룸 세스코 비용

새집이라고 없다는 보장이 없습니다. 하지만, 오래된 집일수록 확률은 높아집니다. 많은 분들이 기초적인 개인 방역도 해놓지 않고, 바퀴벌레 등장 이후 허둥지둥대는 경우가 많은데, 세스코 부르면 그래도 해결은 되니 다행이라 봐야겠지요.

세스코 상세 비용 및 무료진단, 가격 정보 ▼

 

세스코 비용, 무료진단 및 가격

대한민국 대표격이라 할 수 있는 세스코 비용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오늘은 가정집 무료진단, 그리고 가격에 대해서 알려드릴까 합니다. 41년이나 맞춤 방제솔루션으로 많은 성과를 내고 있

neminfo.tistory.com

개인 방역 vs 업체 방역 vs 세스코 방역

개인이 할 수 있는 건 트랩 제품 사다가 설치하고, 젤 제품 사서 여기저기 바르고, 박멸보다는 오지 못하게 막는 퇴치기 같은 걸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이런 제품들은 다이소에 가면 있고, 쿠팡이나, 네이버쇼핑 등 쇼핑몰 뒤지면 넘칩니다. 하지만, 개인방역은 효과가 적은 편입니다.

동네 잘하는 업체를 선정해서 하는 것도 좋습니다. 가격이 세스코에 비해 적게 든다는 장점이 있지만, 세스코만큼 완벽하게 박멸을 하지 못할 수도 있다는 점이 단점이 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동네 업체가 잘하는 곳이라면 세스코를 부를 이유는 없습니다.

돈이 들더라도 한 방에 끝내려면 역시 세스코만한 곳이 없습니다. 바퀴벌레 뿐만 아니라 다양한 집벌레를 다 퇴치해주지요.

집벌레 해충 종류

집에 사는 벌레가 과연 바퀴벌레만 있을까?

저는 개인적으로 거미는 그냥 키웁니다. 좀 잔인하게 보실 분들도 있겠지만, 익충이라 생각하고 어느 정도까지는 작은 벌레를 먹을 수 있게 내버려둡니다. 너무 크기 전에 잡기는 하고요.

- 바퀴벌레 : 암컷 한 마리가 3개월 동안 800마리 번식 (식중독유발, 콜레라, 세균성 이질, 장티푸스, 아토피, 알레르기성 천식, 비염 유발)

- 개미 : 한 군체 당 4,000마리 번식하며 식중독, 알레르기성 천식, 비염을 유발합니다. 개미가 많으면 상대적으로 바퀴벌레는 적습니다. 이녀석들이 바퀴벌레 알을 해치웁니다.

바퀴벌레퇴치

- : 요새 도심 지역에선 쥐가 좀 멀어보이지만, 워낙 우리 눈에 잘 안띄는 것일 뿐입니다. 쥐 한쌍은 1년동안 1,256마리나 번식합니다. 식중독, 유행성 출혈열, 랩토스피아, 서교열 등 유발

- 먼지 다듬이 : 매일 1~3개의 알을 산란하고 1mg에 2만마리가 서식하는 집벌레 대표격입니다. 너무 작아서 잘 모를 뿐이지요. 천식, 기관지염 등의 호흡계 질환을 발생시킬 수 있습니다.

이 외에도 권여벌레, 집게벌레, 진드기 등 집벌레의 종류는 꽤나 많습니다.

세스코 공식 홈페이지 바로가기 ▼

 

세스코 홈페이지 방문을 환영합니다.

 

www.cesco.co.kr

원룸 세스코 비용

보통 원룸의 경우엔 정기 서비스를 하지 않고 한방에 바퀴벌레를 박멸하는 퇴치법을 사용합니다. 원룸을 일반 세스코 가정집 비용을 적용받으며, 10평 이하인 경우 167,000원 정도 들어갑니다. 그보다 크다면 199,000원 비용이 산정되고요.

이 비용으로 두 달 동안 초기박멸을 진행하며, 작은 평수이기에 외부유입 차단까지 잘 된다면 사실상 박멸이 가능하다고 보면 되겠습니다. 비용이 부담되지 않는다면 정기적으로 진단 및 방역 서비스를 지원받을 수 있는데, 이 경우 10평 이하는 23,000원 정도의 비용이 매달 들어갑니다.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방제 솔루션 어떻게?

그렇다면 세스코에서 바퀴벌레 퇴치를 어떻게 할까요? 개인하고 다르고, 일반 업체보다 월등히 뛰어난 이유는 아래와 같습니다.

- 65가지 기법의 환경 진단

- 정확한 문제 해충 종류, 생장주기, 성별 파악

- 각 집벌레들 서식지 파악 - 침입, 이동경로 파악

- 300여 가지의 친환경 해충 맞춤 베이트 시스템으로 1:1 맞춤방제솔루션 처방

- 1회 서비스만으로도 90% 이상 퇴치 가능

- 유입 경로 차단을 위한 시설 보완 컨설팅

- 정기 사용자의 경우 지속적으로 해충퇴치 현황파악 및 재발방지 조치

세스코 방역

세스코 회원이면 할인혜택도 있긴 합니다. 가장 중요한 건 창문에 물 빠져나가는 구멍을 안 막는 분들이 많은데, 다이소 가면 천 원이면 살 수 있습니다. 방충망처럼 생겨서 기능은 그대로 하고 바퀴벌레 침입은 막을 수 있어요. 이런 기본적인 것들을 우선 해두는 것도 중요합니다.

한두번 나온 건 개인 방역으로 어찌어찌 해볼 수 있겠지만, 여러번 바퀴벌레를 보게 된다면 세스코 아니면 솔직히 답이 없습니다. 해충과 함께 살 수는 없지요. 각종 바이러스에 노출될수도 있고, 우리의 면역력을 갉아먹을 수도 있으니 늘 깨끗한 실내환경을 가꾸는 게 매우 중요합니다.

세스코 고객센터 문의, 무료진단 신청 ▼

 

세스코 고객센터 문의, 불만접수, 요청하기 - peterjun's life

세스코 고객센터 관련 정보들을 정리해서 알려드립니다. 요즘 점점 더 많이들 활용하고, 가정집에서도 이제는 많은 분들이 쓰고 있습니다. 각종 문의, 불만사항 접수, 기타 궁금한 것들을 해결

peterjuninfo.com

 휴대폰 요금 미납 정지 조건, 불이익 ▼

 

휴대폰 요금 미납 정지 조건, 기한

통신연체자가 되면 불이익이 많습니다. 오랫동안 휴대폰 요금 미납되면 당연히 정지되겠지요. 그래도 안 내면 신용에도 영향을 미칩니다. 어떤 조건인지, 어떻게 풀 수 있는지 등에 대한 정보를

neminfo.tistory.com

영어문법 검사기 Ginger 사용방법 ▼

 

영어문법 검사기 Ginger 사용방법 쉬워요

올바른 맞춤법을 나 스스로가 다 체크하기는 어렵겠지요? 그래서, 블로그 쓸 때도 저는 메모장에 먼저 쓴 뒤 부산대 맞춤법검사기 등을 활용해서 체크한 뒤 포스팅을 합니다. 글로벌시대에 영어

neminfo.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