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2013년에 나온 도지코인 채굴 하는 방버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어렵지 않고 별다른 장비가 필요없어 어찌되었든 하는 게 낫지 않나?라는 게 제 생각입니다. 가입도 어렵지 않고요.

<도지코인 채굴, 가입 및 채굴방법>

도지코인 채굴방법

글을 쓰는 지금 현재 도지코인 시세가 엄청납니다. 일론머스크 효과 때문인데, 오래되기도 했고 누군가 언급하고 건드려주니 가치의 유무와 관계 없이 시세놀이하기에도 좋은 코인이 되어버린 듯합니다. 하지만, 조금 조심스럽기에 채굴로 접근해보는 것도 좋은 방법이죠. 업비트 코인거래소에서 매매도 가능합니다.

도지코인 가입 방법

마스코트가 dog죠. 개!!! 약간 장난스러움, 재미, 이런 단어들을 접목했기에 가벼워보이는 게 사실입니다. 하지만, 오래 되었어요. 아직도 살아 있죠. 우리도 도지코인을 장난감처럼 재미있게 가지고 놀 수 있습니다.

도지코인 사이트

도지코인 공식 홈페이지에 가서 가입합니다. 와우도지 사이트입니다.

wowdoge.io/

 

WoWDoge.io - Dogecoin Cloud Mining

Mine Dogecoins with the latest technology equipment and best location choices making it accessible and profitable for everyone.

wowdoge.io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Start mining 버튼이 있습니다. 이거 누르면 가입할 수 있어요. 가입 정보는 이메일 주소, 로그인에 사용할 아이디, 비밀번호, 그리고 로봇 체크, 정책 동의까지만 하면 간단히 가입할 수 있습니다.

도지코인 가입 후 인증하기

IBM출신 소프트웨어 개발자 빌리 마커스와 잭슨 팔머가 장난삼아 만든 가상화폐인 도지코인을 채굴하려면 다른 코인도 그렇지만 인증을 해야 합니다. 하지만, 너무 쉽다는 것!!!! 우선 이메일 인증만 하면 충분합니다.

우측 상단의 사람 모양 아이콘을 클릭해주세요.

그중 이메일 인증에서 Send code 버튼을 누르면 내 이메일로 인증메일이 날아옵니다. 금방 올 수도 있고, 늦을 수도 있습니다. 저의 경우 오지 않아서 다시 보냈는데, 이거 다시 보내려면 한 시간 후에나 가능합니다. ㅠㅠ 다시 보내니 몇 초 안 걸리고 바로 왔습니다.

이메일에서 링크 눌러주면 이메인인증이 완료됩니다.

도지코인 채굴방법

이메일 인증까지 완료하면 왼쪽 메뉴 중 퀘스트(quest) 메뉴에서 이메일 인증 항목에 개 모양의 아이콘이 활성화되었을 것입니다. 그걸 눌러주세요. 페북, 트위터 등 인증하면 도지코인 5개씩 추가로 줍니다. 

Quest "Confirm Email" completed success. 메시지가 뜨면서 채굴 자격이 생겼습니다.

이제 강아지 한 녀석이 채굴을 하기 시작합니다. 아주 적은 양이지만 숫자가 올라가는 게 보이긴 합니다. 답답할 정도로 소액이 채굴되지만 역시 시간의 힘이 들어가면 조금은 쌓일 것입니다. 이거 업비트 등으로 옮겨서 팔면 됩니다. 많이 캐고 싶다면 도지코인 얻은 걸로, 또는 사서 채굴하는 녀석을 늘리면 됩니다.

정말 게임 같은 시스템입니다. 장비도 필요없고요. 그래서 원래는 잭슨 팔머가 돈벌이용으로는 적합하지 않다고 했었습니다. 그런에 일론머스크가 샀다니... ㅋ 재미있죠?

***현재 와우도지 사이트는 열리지 않습니다. 트윗 계정부터 관련 정보가 다 삭제되었다는 뉴스를 보았습니다. 결국 채굴사기, 폰지사기 사례가 될 수도 있을 것 같습니다.***

[아래 유용한 정보 모음]

- 코인거래, holdport 거래소 회원가입

- 비트코인 사는법, 꼭 알아야 할 기본편

- 고팍스 코인거래소 가입, 수수료정보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