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oldport 거래소 회원가입

2020. 11. 24. 20:52
반응형

빠르고 안전한 holdport 거래소 회원가입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글로벌 암호화폐 거래소인 홀드포트는 2019년에 오픈했고, 싱가포르에 본사가 있습니다. 보안에 관심이 많은 분들이 많이 모여 있는 곳이라 믿고 맡길 수 있다는 점이 큰 장점인 것 같습니다. 

<holdport 거래소 회원가입>

holdport 거래소

비상상황에 대한 대비도 잘 되어 있는 holdport 거래소 회원가입 관련 내용을 알려드립니다. 원화 krw를 자유롭게 사용할 수 있어서 편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최상의 보안 솔루션, 신뢰성 있는 기술력, 안전한 자산관리가 특징입니다. 

holdport 거래소 회원가입 절차

홀드포트 거래소 메인페이지의 회원가입 버튼을 눌러 시작합니다. 

holdport 거래소 회원가입
회원가입 정보

Sign-up의 항목들을 채워주세요. 이메일, 비밀번호, 비밀번호 확인, 이름, 나라 선택, 전화번호, 생년월일까지만 쓰면 됩니다. 별 어려움 없이 다음 단계로 넘어갈 수 있어요.

holdport 거래소 이메일 인증

이메일 인증을 해야 합니다. 입력한 이메일로 들어가서 Click Here 버튼을 눌러 인증을 완료하세요. 

holdport 거래소 회원가입 추가사항

1단계 가입은 완료되었습니다. 

holdport 거래소 로그인

이제 다시 holdport 거래소 페이지로 넘어가 로그인을 하세요. 

구글 otp 인증
otp 인증

otp 인증 방법

구글 OTP를 통해 인증을 마쳐야 합니다. 여기까지가 2단계라고 보면 되겠습니다. OTP 인증 과정이 조금 짜증 날 수 있습니다. 

holdport 거래소 마이페이지

OTP인증을 마쳤으면 다시 로그인을 합니다. 그리고 마이페이지로 이동해주세요. KYC인증을 해야 원화 출금이 가능해집니다. 이후 단계별로 인출금액이 달라지니 내 투자금에 맞춰 인증 레벨을 조정하면 되겠습니다. 

holdport 거래소 상장코인

현재 holdport 거래소에 상장된 코인은 비트코인과 이더리움을 비롯하여, WRD, 디씨엠씨, CMP, RON, GMC, COINMAN, 리플, 유엠엑스, 엠씨, 요코인, 비씨에스, 토루스, 엘씨지씨, USDT, ENTG, 에이엠씨, 에이엠비, BCU, UEC, LSC, ETHK, COE, API, 아바, 스코코인, KCRO, 랑스, DREAMIOTCOIN이 있습니다. 

[아래 도움되는 정보들]

- 포블게이트 가입절차, 보안인증 등급에 따른 차이

- 금재테크 여전히 좋을까? 금투자 방법

흑백사진 컬러 복원 무료사이트 좋네요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