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마다 이맘때면 다들 이것 때문에 분주해지지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표지 디자인을 살펴보겠습니다. 무엇보다 중요한 건 이걸 받기 위한 프리퀀시 관련 tip을 드려요. 가장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는 방법!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디자인, 프리퀀시 tip>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사실 회사 다니는 분들은 천천히 동료들과 꾸준히 스벅에 들러 커피를 마시게 된다면 프리퀀시 모으는 게 그리 어렵진 않지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폴더블 크로스백 빨리 받고 싶은 분이라면 빨리 받아야지요.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디자인

해가 거듭되니 디자인에 대한 매리트가 그리 와닿지는 않네요. 매번 새로 나오는 md에도 그리 눈길이 가지 않는 것도 사실이고요. 하지만, 잇템이니 만큼 안 가질 수도 없고... ^^

스타벅스 다이어리 플래너

2021 스타벅스 플래너는 핸디 스케쥴러_그린, 루틴 다이어리_미니 이렇게 두 종류도 있습니다. 내부는 뭐 평범한 다이어리입니다. 스케쥴러는 기본, 데일리, 위클리 공간이 있고, 미니 계산기, 미니 포켓 증정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모양자 들어 있는 것도 나름 귀엽습니다. 

재질이나 디자인 자체는 평범한 느낌이에요. 때는 좀 탈 것 같고요. 

스타벅스 플래너 견본

2021 스타벅스 다이어리 프리퀀시 한 방에 해결 tip

사실 아는 분들은 이미 다 알고 있어서 많이들 이용하고 있습니다. 통 큰 분이라면 동료들 전부 데리고 가서 커피 한 번 쏘는 방법도 있습니다. 매번 아이템 획득을 위해 큰돈을 쓰는 분들이 많지요. 특히 여름에 심한 것 같아요.

- 에스프레소 14잔, 미션음료 3잔(보통 토피넛라떼)

2021 스타벅스 플래너

미션음료 3잔 포함 총 17잔 음료를 계산해야 하는데, 에스프레소 14잔으로 하면 가장 저렴하게 프리퀀시 한 방에 해결할 수 있습니다. 스타벅스 플래서 또는 폴더블 크로스백 중 선택해서 받을 수 있습니다. 이때 개인컵을 들고 간다면 별 적립도 아주 멋지게 완성되지요. ^^ 

에스프레소는 냉동실에 얼려두었다가 꺼내 먹으면 됩니다. 국민룰이라고 할 수 있는 프리퀀시 tip이었습니다. 

[아래 유용한 글 모음]

- 스타벅스 간판, 예쁜 한글 디자인

- 스타벅스 디카페인 커피 종류

- 2018년 스타벅스 다이어리 디자인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