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BI저축은행이 서비스하는 모바일뱅킹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인기가 엄청납니다. 입출금통장으로 누구나 가입할 수 있고, 금리(이자)도 괜찮고, 이체수수료에 대한 혜택도 있습니다. 요즘 1금융권이 아니어도 인기 얻는 상품들이 참 많은 것 같아요. 아래 내용 살펴보시고 좋은 이유를 체크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이자, 좋은 이유>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요즘 마이너스 금리라는 말이 무색할 정도로 돈으로 이자 얻기다 참 어렵습니다. 그런 상황이다 보니 오히려 2금융권이 더 인기를 얻는 것 같아요. 돈을 빌려 쓸 때도 빨리 갚을 수만 있다면 간편하고 좋고, 돈을 넣어둘 땐 여러 혜택이 있으니 좋고... 금융 시장도 참 많이 변하는 것 같습니다.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주요 정보

- 입출금통장

- 누구나 가입 가능

- 기본 금리가 연 1.5%

- 이체수수료 무료!!!

당당합니다. 지금 내 통장 금리와 비교해보라고 당당히 이야기하네요. 심지어 이자에 대한 조건이 아무것도 없습니다. 요샌 저 정도 이자 받으려면 전월 실적, 급여이체, 자동이체 등 다양한 우대금리 조건을 만족해야 하는데 말이죠. 입금 한도도 제한 없습니다. 

사이다뱅크 파킹통장 이자, 혜택

- 매월 1일 이자 지급 (복리 효과 가능)

- 실적 조건 없이 모든 수수료 면제 (즉시이체, 자동이체, ATM 입/출금)

- 스마트출근 서비스 : 체크카드 없이 휴대폰으로 현금 출금 가능 (GS25, 롯데유통점 피에스넷 기기 - 세븐일레븐, 롯데백화점, 롯데마트 등)

복리이자의 힘

다양한 혜택들이 곳곳에 널려 있습니다. 매월 1일 이자 지급이 복리효과를 가능하게 한다는 건 조금 오바이긴 한 것 같지만, 어쨌든 사이다뱅크 파킹통장은 꽤나 매력적인 것 같습니다. 

- 간편송금, 결제 가능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페이코)

- 신용평점, 대출정보, 카드결제금액 등 내 신용정보 확인 기능

무엇보다 어플로 활용할 수 있다 보니 간편성도 정말 좋습니다. 이래저래 은행 다니면서 업무를 봐야 하는 것도 아니고요. 예금자보호법이 적용되어 최고 5천만 원까지는 보호되니, 1금융권만 고집할 필요 없이 이런 상품은 하나씩 추가해 두는 것도 좋습니다. 개인적으로 보호 한도에서 운영하면 손해 볼 게 아무것도 없고, 이득만 보게 될 거라 생각드네요. 

[아래글도 살펴보세요]

- 소액대출 어플 하나핀크 활용하기

- 카카오뱅크 대출 조건, 자격, 이자

- cma, mmf 통장으로 단기간 자금 굴리기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