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많은 기능을 보유하고 있는 통합 프로그램인 adobe creative cloud 앱 다운로드 관련으로 정보를 공유합니다. 이전 버전까지 설치할 수 있는 링크를 제공합니다. 포토샵, 일러스트레이터 등 디자인 작업을 하는 분들에게 정말 좋고 필요한 앱이지요. 

<adobe creative cloud 앱 다운로드 방법>

adobe creative cloud 앱 다운로드 방법

요즘은 어도비 프로그램들을 크랙으로 쓰는 분들이 점점 줄어들고 있습니다. 풀 기능을 제대로 지원 받으면서 쓰고자 하는 사람들이 늘었고, 그 정도 비용 지불에 대한 용의 또한 다들 충분히 있기 때문이죠. Adobe의 Creative Cloud는 모든 프로젝트를 진행하기 위해서 꼭 필요한 막강한 어플이니 무조건 사용하는 걸 추천드립니다. 

adobe creative cloud 앱 다운로드 방법

만약 업데이트 도중 오류가 난 경우에는 adobe creative cloud를 완전히 삭제 후 다시 설치할 것은 권유합니다. 수동설치 파일을 받아서 하면 문제가 해결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adobe creative cloud 언박싱

무료 체험한 설치

아직 이 시스템에 대해서 충분히 숙지하지 못한 분이라면 체험판을 받아서 7일 정도 무료로 활용해보고 결제해서 쓰는 걸 추천합니다. 


체험판 다운로드 바로 가기 


- photoshop, illustrator, Adobe XD 등 20개 이상의 크리에이티브 앱 체험

- 단계별 튜토리얼 제공으로 손 쉽게 배울 수 있음 (개인, 기업, 학생 및 교사)

- 100GB의 클라우드 스토리지 제공 (개인, 기업, 학생 및 교사)

- 나만의 포트폴리오 웹 사이트 운영 가능 (개인, 기업, 학생 및 교사)

- Adobe Fonts의 프리미엄 글꼴 사용 가능 (개인, 기업, 학생 및 교사)

- 팀 관리에 도움이 되는 기능들 (기업)


- 체험판 이후 가격 : 개인은 월 62,000원, 기업은 월 101,200원, 학생 및 교사는 월 23,100원(60% 이상 할인)으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모두를 위한 크리에이티브


adobe creative cloud 앱 다운로드

버전 별 다운로드 페이지 바로 가기


- adobe creative cloud 2019, 2020 버전 제공

- acrobat, photoshop, technical commication suite, 기타 앱 등등 다운로드 제공

이상 참고가 되셨기를 바랍니다. 

[아래글도 참고하세요]

- 흑백사진 컬러 복원 무료사이트

- 작은 이미지 선명하게 확대해주는 사이트

- 간편한 동영상 편집 프로그램 곰믹스 무료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