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폰트 잘못 사용하면 큰일난다는 걸 아직도 모르는 분들이 많습니다. 오늘은 남성미가 가득한 글자체인 스웨거체 상업용 무료폰트 추천해봅니다. 2016년 10월 9일 한글날 기념으로 이후 무료로 배포하게 된 케이스입니다. 

<스웨거체 상업용 무료폰트 추천>

스웨거체 상업용 무료폰트

폰트 만드는 회사 중 가장 으뜸인 곳이 산돌커뮤니케이션 회사가 아닐까 싶어요. 스웨거체(SWAGGER FONT)는 남성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인 스웨거에서 산돌과 합작으로 만든 폰트입니다. 아래 다운로드 받을 수 있는 링크 남깁니다. 

스웨거폰트 강점 및 라이센스 주요 사항

남성성을 강조한 만큼 힘 있는 글자들이 포인트라고 할 수 있습니다. 디자인 관련으로 수상한 이력이 있을 만큼 텍스트의 아름다움이나 멋스러움 등도 상당히 좋습니다. 개성 있는 글자체로서의 역할도 충분하고요. 

영문, 한글, 숫자, 특수문자 등등 모두 포함되어 있으며, 글씨들의 구조도가 좋아 보기에도 참 좋습니다. 거기에다 그래픽 아이콘들이 포함되어 있는데, 이를 통해 스웨그 브랜드를 느낄 수 있기도 합니다. 

윈도우용 TTF, 맥용 OTF, 웹폰트용 EOT / WOFF / WOFF2 까지 다 받아볼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바로 가기) 페이지 링크입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만큼 자유롭게 활용할 수 있습니다. 재배포도 가능하지만, 유료 판매 또는 변형해서는 안 되고요. 상업적으로도 무료로 써도 되지만, 예외조항이 있습니다. 스웨거체의 특별함이 담긴 로고 형태와 그래픽 형태를 띠는 글리프 글자체의 경우에는 비상업적인 용도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부분만 조심하면 될 것 같습니다. 일반 개인이 사용하는 데는 전혀 무리가 없는 좋은 무료폰트라 추천하고 싶네요. ^^

[다른 무료 폰트 참고 글]

- kopub 돋움체 다운로드

- 배달의민족 연성체 무료폰트 다운로드

- 현대하모니 무료폰트 L M B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