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결제하려고 하는데 isp 페이북 오류 난다면 꽤나 짜증날 것입니다. 사용자에 따라 다른 이유일 수 있기 때문에, 급한 마음을 내세우기보다는 차근차근 해결해야 합니다. 서두른다고 될 일이 아니거든요. 해결방법 몇 가지를 정리해봅니다. 

<isp 페이북 오류 해결방법>

isp 페이북 오류 해결방법

보안 문제 때문에 PC 또는 스마트폰 모바일 환경에서 isp가 사용되게 되는데, 이게 오류가 나면 정말 짜증나지요. 특히, 당장 결제해야 하는 상황이면 더 그럴 것입니다. 종종 서비스 제공자 입장에서 문제가 되는 경우도 있는데, 그런 경우라면 다른 사람들도 많이 불편하기 때문에 뉴스 등에서 바로 볼 수 있습니다. 그게 아니라면 내 환경을 점검해봐야 합니다. 

인터넷 연결 상태 확인

PC인 경우 이런 네트워크 문제가 생길 확률이 적습니다. 노트북, 스마트폰이라면 인터넷 환경이 잘 돌아가고 있는지 살펴보는 것도 좋습니다. 핸드폰으로 사용 도중 문제 생겼다면 와이파이는 끄고 LTE나 5G로 해보세요. 그리고, 이참에 재부팅 해보는 것도 좋겠네요. PC는 재부팅을 자주 하지만, 스마트폰은 그렇지 않은 경우가 많거든요. 의외로 이렇게 해결될 수도 있습니다. 

다른 보안 프로그램과 충돌 문제

PC에서도 모바일에서도 이런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isp 페이북 통신 과정에서 다른 것이 개입되었을 수도 있고요. PC라면 시작프로그램 정리한 뒤 재부팅, 모바일인 경우 껐다 다시 켜기를 해보세요. 만약 알고 있는 비슷한 프로그램이 실행되는 걸 알고 있다면 그 소프트웨어를 먼저 정리하거나 지우는 것도 좋습니다. 

isp 페이북 혜택 모음

isp 페이북 재설치하기

프로그램 자체에서 문제가 될 수도 있습니다. 물론 다른 프로그램의 영향 때문일 수도 있는데, 위의 상황을 체크해봤는데도 오류가 난다면 재설치해 보는 것도 좋습니다. 

INSAFE sandbox 프로그램을 프로그램추가/삭제에서 찾아서 지우고 다시 설치해보세요. 스마트폰 사용 중이라면 앱을 삭제한 뒤 구글플레이 또는 앱스토어에서 다운로드 한 뒤 다시 깔면 되겠네요. 

전자결제 할 때 이런 오류가 생기면 불편하긴 하지만, 보안 때문에 어쩔 수 없기도 합니다. 내가 쓰고 싶어서 쓰는 게 아니고, 상대방에서 요구하는 사항이니 별수 없지요. 차근차근 하나씩 해보고 해결해보시기 바랍니다. ^^

[참고 글]

- 홈쇼핑 md 연봉 과연 얼마일까?

- 서울 놀라갈만한 곳 추천 BEST4

- 직장인 필수상식 : 연차계산법, 연차수당 등

반응형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