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응형

주식담보대출 형태를 가진 상품인 스탁론은 주식투자자들이 애용하는 서비스입니다. 레버리지 효과를 제대로 볼 수 있기도 하고요. 특히 큰 수익이 예상될 때 활용하면 정말 좋은 제도입니다. 부자네스탁론 금리, 베스트 상품 등 활용법에 대해서도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부자네스탁론 알려드려요. 금리, 베스트상품>

저는 스탁론쪽으로는 야호스탁론을 활용해본 적이 있습니다. 덕분에 당시 원금손실을 회복했을 뿐만 아니라, 추가 수익까지 거둘 수 있어 효과적으로 잘 활용했지요. 무턱대고 쓴다고 좋은 건 아닙니다. 총알이 많다고 무조건 좋은 건 아니거든요. 이길 수 있는 싸움이어야 빛을 발하게 됩니다. 

부자네스탁론(바로가기)은 개인적으로 금리 측면에서 유리하다고 느껴지지만, 무엇보다 취급수수료 없는 게 맘에 듭니다. 대부분 취급수수료 2% 정도는 기본이고, 연장수수료도 0.5%는 필요한데 여긴 그게 없네요. 

특히 파격적인 금리 혜택이 눈에 들어옵니다. 부자네스탁론의 금리는 연4.9% 정도로 대출한도 3억 원을 최대 5년까지 사용할 수 있다고 합니다. (하나금융투자, NH투자증권, 대우증권, SK증권, 동부증권)

RMS 이용료 0% 상품 활용법에 대한 가이드가 있어 가져와봤습니다. 아래 이미지를 통해 확인해 보세요.

부자네스탁론 활용할 수 있는 증권사도 많습니다. 어지간한 곳은 다 되네요. 원금손실 회복, 레버리지 활용을 통한 수익의 극대화 등을 노려볼 수 있습니다. 

물 들어올 때 노 저을 수 있는 이런 서비스를 잘 활용하는 것도 스킬입니다. 무작정 안 좋게 볼 필요도 없고, 무턱대고 쓰는 것도 좋지 않지요. 모든 경제 거래의 중심은 내가 벌 돈이 더 크다면 해볼 만 하다는 것이지요. 그렇게 자산을 늘려나가는 것이 핵심이 아닌가 싶습니다. 

오늘도 주식투자로 열심히 돈 벌고, 재테크 하는 분들께 행운이 가득하시길...

(광고를 위한 글이 아닙니다. 관심 있는 분들은 공식홈페이지에 가서 꼼꼼하게 살펴본 이후 활용하시기 바랍니다.)

주식 급등주 실시간 추천 ▼

 

주식초보 필수앱, 급등주 검색기 위너파인더 무료 어플

주식초보라면 적은 금액으로 공부하면서 투자하는 게 제일 좋습니다. 거기에 도움이 될만한 툴을 함께 사용하면 더 좋겠지요? 필수앱 위너파인더는 급등주 검색 앱입니다. 무료 어플이고, 하루

neminfo.tistory.com

 

리드코프 무직자 조건 ▼

 

리드코프 무직자 이용조건

코로나 이후로 어려운 사람들이 많다 보니 자연스럽게 직업이 없는 사람들도 늘었습니다. 리드코프 무직자 이용조건에 대해서 알려드립니다. 무조건 안 되는 게 아니라 되는 경우도 많습니다. <

neminfo.tistory.com

아이폰 주식어플 세 가지 추천 ▼

 

아이폰주식어플 세 가지

미국 주식투자 하는 경우 불편한 점이 두 가지가 있습니다. 하나는 최소수수료이고, 또 하나는 15 ~ 20분 정도 지연되는 주가 확인입니다. 이런 불편함을 해소할 수 있는 아이폰주식어플 세 가지

neminfo.tistory.com

 

반응형

+ Recent posts